첨언 및 이력관리

  1. 문서의 첨언 및 이력기능으로 문서의 이력관리를 할 수 있으며, 다양한 첨언분류를 이용해 문서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
  2. 첨언기능은 결재문서,회람,사내공지등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종합하여 수치로 보여줍니다.

문서에 대한 다양한 첨언 작성


모바일 환경에서 보기

 

  1. 모바일환경에서도 쉽게 첨언 및 수정내역을 등록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
'스마트전자결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문서분류  (0) 2020.08.25
거래처관리  (0) 2020.08.25
품목관리  (0) 2020.08.25
알림기능  (0) 2020.08.24
PDF 변환  (0) 2020.08.24